여행은 박사에게 여행박사

여행은 박사에게 여행박사

여행은 박사에게 여행박사

Blog Article


다낭에서는 저렴한 가격에 고품질의 마사지와 스파를 즐길 수 있으며,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고 힐링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낭에는 수많은 마사지샵과 스파가 있어서, 어느 곳이 좋은지 고민되는 분들도 많을 것입니다. 그래서 다낭에서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찾고, 만족도가 높은 로컬 마사지와 스파 10곳을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부모님과 여행 시 많은 변수가 있을 수도 있다는 점, 언제 다시 갈지 모르는 유럽인데 가장 효율적인 루트로 많은 것을 보고 왔으면 하는 점 때문에 패키지 상품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여러 블로그 후기와 여행사 별 상품을 비교한 끝에 노랑풍선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마이페이지에서 고객님의 예약확인 및 담당자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각 상품별로 예약확인 방법은 고객님의 담당자를 통해서 재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낭 한시장과 도보 1분 거리인 스파365는 한국인 매니저가 상주해있으며 쾌적하고 깔끔한 시설과 퀄리티 높은 다낭마사지 서비스 제공으로 고급화 전략을 내세우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TV나 방송에서 볼 수 있는 모델급 아가씨들이 상당히 많아서, 형님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입니다. 현지인들에서 뜨고있는 명소인 카페 더플로리스트는 입장료에 음료 1인포함으로 카페 안에 들판, 호수뿐만아니라 각종 꽃밭들이 굉장히 광활하며 군데 군데 인생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인트들이 많은 곳입니다. 다낭은 ‘경기도 다낭시’라고 불릴 만큼 한국 관광객들에게 인기 여행지다. 대형 여행사 하나투어 한 곳에서만 21세기 들어 다낭에 보낸 한국 여행객만 60만명에 달한다고 한다. 한국 관광객들로 북적대는 다낭에서는 한국어로 된 간판을 매우 쉽게 찾아볼 수 있다. 현재 마사지 90분, 2인 이상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그랩카, 택시 등의 교통수단을 통해 안스파에 방문한 고객에게는 해당 영수증을 카운터에 제출 시, 최대 십만동까지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사지를 받기 전에 자신의 건강 상태에 관해 마사지사에게 알리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만약 심각한 문제가 있거나 특정 부위에 이상이 있다면 꼭 미리 마사지사에게 알려야 합니다. 특히 마사지 오일이나 로션에 알레르기 반응이나 피부 민감성이 있는 경우라면 더욱 조심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시간은 차이가 있으나 대략 한 시간에서 한 시간 반 정도 소요됩니다. 응대하는 직원이 한국말도 어느 정도 알아듣고 소통이 가능했고, 카톡으로 예약 및 요청사항이 전부 가능해서 좋았습니다. 실크 스파는 여행자의 거리에 있어 찾기도 쉽고 가격도 저렴 카톡으로 예약도 되고 편리합니다.


이렇게 다낭 붐붐같은거 많이 다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그 특유의 눅눅함이 있죠. 다낭 사쿠라는 무려 다낭의 5성 호텔 중에서도 급이 좀 괜찮은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는 다시 말해 5성 호텔 특유의 각이 잘 잡혀 있는 서비스를 사쿠라에서도 받고 있다는 뜻이 됩니다.


(전에 두 곳도 되는데 내가 몰랐을 지도?) 시큐리티도 따로 문 앞에서 지키고 있고 시내에 위치해있는 곳. 픽업드랍 서비스는 2인 이상 예약 시 무료로 가능합니다. 저는 한국으로 돌아가는 비행기가 새벽 1시 30분이어서 블루스파를 예약했습니다. 다낭 롯데마트 영업시간인 10시까지 쇼핑을 하다가 블루스파 픽업과 공항 드랍 서비스를 이용했습니다.


지금 예약되나요 하실 경우 웨이팅이 생기시는 등의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반드시 최소한 오시기 한 시간 전에는 연락 주고 오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한인 타운 가장 중심에 위치해 있는 청룡열차는 당연하게 선택은 불가하지만 교체는 그래도 가능한 업체입니다. 사실 얼굴 보고 받는 서비스는 아니기 때문에 상관은 없지만 (제 입장에서는) 얼굴 보신다면 그래도 나쁘지 않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대체적으로 나이 많은 분들이 없는 분위기이고 시설적인 면도 아주 괜찮습니다.


구글 지도에 검색 할 시에는 로컬 사쿠라 매장이 검색이 되다보니 많은 분들이 착각해서 잘못 찾아가시곤 하는데 길가에 큼직하게 사쿠라라고 적혀있는 매장을 보신다면 짝퉁 가짜 로컬 업소라고 보시면 됩니다. 다낭 한강변에 위치해 있는 다낭 빨간 그네는 다낭 최초로 매직미러룸을 도입한 업체입니다. 수량이 넉넉한 곳은 아니지만 그래도 옹골차게 준비되어 있고 고정 멤버들 중 괜찮은 친구들이 몇 있기에 한 번은 가볼 만한 곳입니다.


또 사쿠라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는 사우나를 소개 해드릴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와... 저도 종종 피곤 할 때 사우나랑 마사지만 해서 자주 이용하곤 하는데요 더운나라에서 무슨 더운 사우나를 즐기냐 하시겠지만 가서 이용 해보시면 정말 좋습니다. 건식과 습식으로 땀 쭉 뺸 후 몸이 노곤할때 연애 한번 즐기시고 나른나른한 상태로 마사지 한번 딱 받으시면... 다만 조심하셔야 할 점은 사쿠라라는 이름의 매장이 다낭에 두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지금 제가 소개 해드리고 있는 오리지날 사쿠라로 오랜 기간 운영하면서 최근에는 손님들의 의견을 전부 반영하여 리뉴얼을 한번 진행 하였기 때문에 퀄리티나 서비스가 한층 업그레이드가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또 한군데는 로컬 사쿠라라는 매장이 한가지 더 있는데 이곳으로 잘못 가시게 되면 정말 내상 씨게 입으실지도 모릅니다..


사실 핸드플레이업소에서는 크게 초이스 안봐도 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무난하게 즐기고 싶으시다면 방문 하시면 됩니다. 다낭 청룡열차는 한인촌인 팜반동에 위치한 업소로써 가장 기본에 충실하고 마사지 실력 또한 좋습니다. 저는 베트남 다낭에 거주하고 있으며 전반적인 베트남 문화 및 여러 콘텐츠들을 소개하며 손님들을 모시고 있습니다. 다낭의 미케비치 바로 앞에 위치한 황제스파는 한국인이 운영하는 곳이 아니라 중국인이 다낭에서 크게 운영하는 곳입니다. 다낭 방실장 개인 경험상 화월루는 처음으로 이용할 때에는 기본 코스부터 체험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호텔 크기에 비해 마사지 업소 규모도 작고 인테리어도 오래되어서, 낡고 분위기는 깔끔하지는 않습니다.

광주op 순천오피 광주오피 광양오피 순천오피

Report this page